THE 호치민골프예약 DIARIES

The 호치민골프예약 Diaries

The 호치민골프예약 Diaries

Blog Article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면 한국말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캐디가 배정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 정도만 가능합니다. 간혹 베테랑 캐디에게는 조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골프 여행이라면 테마파크가 위치해 있는 호이안, 나트랑, 푸꾸옥 등을 추천합니다.

넓은 수영장과 맞은편에 미니 바가 있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통풍이 좋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두 개의 발코니와 충분히 넓은 앞마당 까지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 충분히 좋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는 호치민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유흥과 관광이 결합된 종합 여행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패키지 여행은 자신이 원치 않는 일정도 함께 소화해야 하지만, 황제투어는 개인 취향에 따라 관광 일정을 줄이고 대신 이를 유흥으로 채우거나, 반대로 여행 및 골프 등의 비중을 늘리고 유흥은 필요한 만큼만 라이트하게 즐길 수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 내 골프장의 위치와 에약방법이 궁금 하신가요? 베트남 여행이나 비지니스로 오시는 분들이 가장 찾으시는 부분도 골프장이실 것 같아 이번 시간에는 베트남 골프장에 대해 정리 해보았습니다.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고도가 높은 산과 언덕 사이에 위치한 바나 힐 골프장은 다양한 자연 지형을 활용해 디자인된 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풍부한 초목이 함께 어울려 만들어내는 독특한 코스 디자인은 항상 골퍼들을 설레이게 만들고 있으며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우리는좋다  ( 브랜드 : 골프투어스 )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밤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베트남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국내와 비교 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껏 골프를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주말과 성수기를 피해서 일정을 잡는다면 최상급의 베트남 골프장을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베트남황제투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또한, 정기적인 시스템 점검으로 꾸준히 최상의 상태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따라서 베트남 골프여행 시 예산을 줄이는 게 가장 중요한 목표라면, 지방의 잘 알려지지 않은 건축가가 설계한 골프 코스를 찾아보는 방법도 좋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